본문 바로가기

Review 요정 (❁´▽`❁)/etc

널핏 압박스타킹 후기 / 간호사 압박스타킹, 압박스타킹 추천 👍

 

 

 

 

 

 

 

 

안녕하세요, Soa입니다!

 

 

매우 매우..오랜만에....돌아왔씁니다...

압박 스타킹과 함께!

 

 

아니 원래는 사고 싶어서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었는데
잠깐 고민하는 사이에 1차 판매가 끝나버린 거 있죠...? 😑😑
(2일 만에 품절됐었대요....ㅠ)

 

 

근데 정말 운 좋게도 체험단에 당첨되어서!!!!!!!1

착용해보고 후기를 올립니다아!!!!!!!

 

 

참고로.. 텀블벅에 오픈되었는데...
저 이미 또 샀어요 ^^....2개나...
왜냐? 언제 또 물량 풀릴지도 모르니까요~

 

 

이거 보세요...진짜죠?

(후기에 올린 제품은 체험단으로 제품 제공받은 겁니다!)

 

 

반응형

 


 

 

 

널핏 종아리 압박 스타킹 후기

 

 

 

 

 

이 제품은 종아리에 착용하는 압박 스타킹입니다!

 

제가 착용한 제품은 S이고,
제품 상세 페이지 기준으로 종아리 둘레가(가장 굵은 부분 기준)
28~35cm인 경우에 적합합니다!

 

참고로 158cm, 50kg대 기준으로 아주 좋았습니당....

 

 

 

 

 

처음에 받은 박스 포장지를 보면 알 수 있는데,
스타킹의 앞과 뒤, 그리고 위에서 아래로 부위 별로
압박 강도가 다 다릅니다!

그래서 그런지 원래 다른 압박 스타킹들은
미치게 조여주는 느낌이라서
자다 깨서 벗어버리는데 이건 안 그렇고

그냥 내내 서서 일하고 돌아와서 집에서 좀 쉬면서
차고 있다가, 또 자고, 자고 일어나도 안 아프고 시원해요!!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한 개도 안 불편하고,
그렇다고 해서 약하지도 않아요!

 

무릎 보호대마냥 계속 차고 있으면
좀 뭔가 다리 혈액 순환 도와주고 내 다리를 지켜주는 것 같은...?

 

 

 

 

 

 

 

실제 제품 사진을 보면
윗면은 역삼각형 비슷한 모양의 무늬 및 부분이 있고,
뒷면은 조금 동그란 모양의 무늬 및 부분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그런지..몬가...더 편한 늨힘....

 

 

 

 

 

 

 

저는 항상 이런거 구매하면 이렇게 착용 방법이 헷갈리더라구요....

 

그래서 알려드리자면..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 부분이 윗 부분입니당...
조로코롬 글씨가 있어야 윗 부분이라는 사실!!

 

저게 위로 오게끔 양말, 스타킹처럼 신으시면 됩니다!

 

 

 

 

 

 

한번 늘려봤슴다.....

완전 쫙쫙 늘어나요

그렇다고 해서 완전 늘어나는 것도 아니고,
짱짱하게 신축성만 좋습니다!!

Lycra원사 정품을 사용하고, 오버로크 처리해서
저렇게 짱짱하다고 하네용!!

 

 

 

 

 

신었을 때 몬가..시원하고...파스 같기도 하고..그런 건강한 냄새가 난다했더니,
알고 보니 피톤치드 향이 들어가서 그렇대요!

글고 안 답답하게 통기성이 우수하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장기 착용에 편한가봐요.......!!!!!



 

 

 


 

 

후기는 여기까지가 끗....

 

 

일단 너무 조쿠요...너무 좋습니다.....

제가 압박 스타킹을 한 3개 정도 사봤고,
다 자면서 벗어버리기도 하고
이제 거의 포기 수준이었는데 ㅠㅠㅠ

드디어 인생 압박 스타킹을 만났슴다...

 

개인적인 바람이지만 나중에 발 압박 스타킹? 이런 것도 생겼으면....

 

 

 


 

 

 

이번에 11월 2일부터, 텀블벅에서 2차 판매 펀딩을 시작했습니다!

 

 

https://link.tumblbug.com/w0c3hgw4Qkb

 

요기 가시면 구매(후원) 가능합니다!

 

 

저는 이미 후원 완료했구요....2개 샀구요....
아니 얼리버드에 못 들었다니;;;; 아까워 죽겠지만 그래도 샀다는 거에 의의를 두기로 했슴다...

 

 

 

 

여러분도 언넝 구매하십쇼.....

후원 완료 이벤트까지 있다고 하시는데, 저를 주세요! (청탁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외에도 자세한 부분과 궁금점은 인스타그램에서
@nurfit_official 또는 @reading_nurse 계정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참고로 올해 마지막 판매래요..........

 

 

 

 


 

 

본 게시글은 널핏 체험단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