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요정 (❁´▽`❁)/etc

[헤어드라이기 추천] 유닉스(UNIX) 헤어 드라이기 후기 (UN-B16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닉스의 헤어드라이기, 모델명 UN-B1611의 제품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최근에 드라이가 고장이 나버렸어요 ㅠ_ㅠ 그래서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원래 쓰던 제품은 [이마트가 직접 수입한] 러빙홈 드라이어 HG-4511 입니다.

 

이 제품은 소리는 조금 나기는 하는데, 그래도 가격 대비 굉장히 우수한 제품이라서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던 제품이었는데요..다시 구매하려고 검색해보았더니 품절이 되었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이번에 다시 구매하려고 검색하던 중에 오늘 리뷰하려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일단 제가 보라색 덕후이기 때문에..그 점에서 매우 마음에 들었고 :-) 보시기에도 디자인이 되게 예뻐요, 그쵸? 실제로 보는게 더 이쁜 것 같아요!

 

 

 

일단 먼저 내돈내산 인증부터 !

 

 

인증은 잘 보셨죠? :)

그럼 이제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해드릴게요!

 

 

유닉스에서 강조하고 싶어하는 기능은 총 네 가지인 것 같아요.

메탈 흡입망, 이온 에센셜 케어, 원통형 디자인, 4단 슬라이드 스위치.

처음에 언급하는 강렬한 디자인에서도 알 수 있다싶이 (제가 보기에) 디자인은 매우 우수해요. 저는 보라 덕후이지만 모든 보라를 좋아하는 것은 아닌데, 이 보라는 되게 예쁜 보라인 것 같아요 :) 검은색이랑 같이 어우러져서 촌스러워 보이지도 않고 유닉스에서 강조했던 것처럼 디자인이 원통형이라서 되게 예쁜 것 같아요.

 

사실 이온 에센셜 케어는 지금 제가 사용하는 컨디셔너가 머리를 되게 부드럽게 만들어줘서(나중에 더 사용해보고 후기 올릴게요 ㅎ_ㅎ) 드라이기 때문에 머리가 상한다는 느낌은 크게 받지 않아요. 사실 저는 되게 심한 곱슬이기도 하고 머리가 되게 건조한 편이기 때문에 머리가 예쁜 상태로 유지하고 싶으면 머리를 감고 나서 무조건 완전 건조시켜줘야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소리는 괜찮으니 무조건 풍량이 좋은 드라이기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게다가 드라이기는 원래 소리가 되게 큰 편에 속하는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그 점을 참고해서 소리에는 별로 신경을 못 쓰는 편이에요.

 

 

 

그리고 위의 사진에서 언급된 것과 같이 접이식 손잡이 덕분에 보관에는 매우 편리한 편이에요. 크기 자체도 그리 크지 않아서 보관하고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해요.

 

그럼 실제 개봉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박스는 실제 디자인에서 사용되었던 색상으로 조합되어 있어요. 보라색과 검정색을 강조했어요.

 

 

유닉스에서 강조하고자 하는 걸 이제 확실히 알겠어요... 디자인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가격 대비 디자인이 굉장히 우수하긴 하죠. 위의 사진과 같이 옆면에 써 있는 간단한 드라이기의 특징과 기능들이에요. 모델명은 제가 언급한 것과 동일하게 UN-B1611입니다.

 

 

개봉!!!!!!! 저는 개인적으로 상품페이지에서 보였던 이미지로 예상했었던 디자인보다 예뻐서 되게 만족했어요. 지금 사진 찍은 배경하고도 색상이 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만족만족!

 

 

정면 사진

 

뒷면 사진

 

정면과 뒷면은 위와 동일합니다. 뒷면에서 메탈 흡입망 부분에서 홀로그램처럼 디자인이 되게 예뻐서 신경을 되게 많이 쓴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었어요 :)

 

그 다음, 실제 사용했을 때의 소음이나 사용 방법에 대해서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최종적으로 이 제품은 1600W 정도의 전력을 소비하고, 가격 대비 디자인이 굉장히 우수해요. 그리고 풍량을 중요시하는 저에게도 잘 맞는 풍량을 가지고 있어요! 머리가 상하는 느낌은 하나도 없습니다. 소리는 제가 둔감한 편이기는 한데 그렇게 시끄러운 편은 아니지만 소리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조금 시끄러우실 수도 있겠네요 ㅠoㅠ 무게감도 그렇게 무겁지 않고 오히려 가벼운 편에 속해요. 잡히는 그립감도 좋은 편이고요. 사용하기 매우 편리한 편이죠, 근데 차가운 바람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조금 부적절할 수도 있어요. 후기들을 보니까 차가운 바람이 그렇게 시원한 편이 아니라고 하시네요 ㅠㅇㅠ 저는 뜨거운 바람을 많이 사용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빵빵하게 잘 나오거든요! :)

 

 

 

 

그래서 저의 리뷰 총점은 별 4.5개!

별 5개를 주기에는 아, 이거 진짜 인생템이다 싶은 정도는 아직 아니었던 것 같아요! 아마 더 써봐야 알겠죠?

 

제 글을 참고하시고 좋은 제품 선택하셔서 만족스럽게 쓰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

다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By. Soa

 

반응형